DigitalNomad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킹크랩 먹어보자 - ZUMA(메뉴판 첨부) 본문

Journey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킹크랩 먹어보자 - ZUMA(메뉴판 첨부)

훌루루훌루 2018. 8. 19. 09:46
블라디보스코트에 가면
킹크랩을 꼭 먹으리라
큰 꿈 안고 러시아에 도착해
첫 식당으로 ZUMA에 갔습니다

블라디보스토크 중심지인
아르바트 거리에서 멀지 않더라구요
도보 10분 정도로 기억합니다

러시아에서 휴대폰으로 작성해
지도 첨부를 못했네요

8월 중순에 가니 게철이 아니라고
ZUMA처럼 시내에 있는 식당엔
킹크랩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리비 관자, 게살볶음밥, 양고기
먹었습니다

러시아어 모르신다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식당 직원분 중에
한국어 되는 분이 계셔요

연예인 크리스티나씨 발음으로
주문 받으셔서
빵빵 터집니다

일반 직원분들도 기본적인
한국어가 되시는데요

김치랑 콩나물이랑 초장이 들어있는

그릇 주시며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ZUMA 갔다온 후기였고
아래엔 메뉴판 첨부하겠습니다

메뉴판 보면
작명센스가 대단합니다

여보 조금 이따 전화하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