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Nomad

구글 캠퍼스 방문기 + 선물 언박싱 본문

Journey

구글 캠퍼스 방문기 + 선물 언박싱

훌루루훌루 2018. 5. 31. 16:25

5월 30일 서울에 볼일이 있어 간김에

시간을 쪼개어 구글 캠퍼스를 다녀왔습니다.





하루 전 멤버쉽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구글 캠퍼스를 가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합니다


영동대로에 U자 모양의 조각상 있는 건물입니다




건물 외부 표지판이고





건물로 들어와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앞 표지판입니다





지하2층까지 내려오면 두둥!!






구글 캠퍼스 로고입니다

로고 뒤편 카페에선 개발자, 기획자분들이 열심히 컴퓨터 작업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캠퍼스가 반겨주네요





입구에서 손 세정제 사용하고





스타트업을 위한 캠퍼스란 구글 캠퍼스 소개 영상이 여러 디스플레이에서 나옵니다




로비 사진입니다

직원분이 친절히 응대해주십니다

소정의 선물도 제공합니다

초상권때문에 사람 사진은 피하고 공간 사진만 찍길 권유합니다





직원 분들 옆 소파라 아무도 없ㄴ..





현대적 인테리어라 깔끔합니다





구글 캠퍼스에 거주중인 회사들의 공간입니다.

들어가볼 생각을 못했네요 ㅠㅠ





테이블 축구대입니다.

게임을 시작하자는 구글 로고를 보니

벌써 구글 직원이 된 기분이네요





구글캠퍼스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선물 언박싱!

멤버쉽 명찰, 구글캠퍼스 스티커, 서류봉투(?)를 받았습니다

제가 갔을땐 구글 캠퍼스 멤버쉽 카드가 바뀐다고

임의로 만든 명찰을 주더군요

2018년 10월은 되어야 바뀐 카드를 볼 수 있답니다





서류봉투(?)를 열어보니

캠퍼스 서울 멤버가 된 것을 축하한다는 문구가 적혀있고

연필, 스티커,소개 책자이자 노트가 있네요





서류봉투 뒷면 모습입니다.

어서와 무언갈 시작하자고 하는군요





소개 책자의 첫 페이지입니다

소개 문구와 언제 올 수 있는지 적혀있네요





2번째 페이지엔 캠퍼스 서울에 입주하는 방법, 이벤트, 프로그램을 소개하는군요





언박싱한 카페 천정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앞뒤좌우에서 흑인,백인,한국인,일본인이 코딩하는 장면은 처음보는 진풍경이군요






책상마다 카카오 오픈챗 소개 팜플렛(?)이 있습니다





오픈챗의 정책이네요

상식적인 사람이면 대부분 수용가능한 내용들입니다





SOOSOO COFFEE 군요

카페에 들어올때 오른쪽 벽에 커피 추출 장비들이 보입니다





블루보틀 느낌이 물씬나네요

깔끔합니다




카페에 앉아있으면 이런 뷰가 펼쳐집니다 







메인 홀 사진입니다

하얀 단상과 밝은 화면이 멋집니다

예약해 자체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기 좋습니다





벽엔 다른 도시의 구글 캠퍼스 로고들이 있습니다




야외에도 네트워킹 및 작업할 공간이 있습니다 




밖도 깔끔합니다





캠퍼스 서울 와이파이도 스타트업이 점령했고





스타트업의 꿈인 유니콘이 있습니다

아직 대한민국엔 유니콘(회사 가치 1조 이상)이라할 스타트업이 카카오 뿐이니 아쉬울 뿐입니다

큰 유니콘 옆에 떨어진 작은 유니콘들의 모습이 현실적이네요

실제 회사들의 상황을 묘사한 현대 미술인가 ㄷㄷ






누워서 햇볕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