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Nomad

고장난 번역기 빅스비 비전 사용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장난 번역기 빅스비 비전 사용 후기

훌루루훌루 2018. 8. 19. 16:13
갤럭시 s9+로 빅스비 비전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여러군데서 시도해보니
가능한 환경과 불가능한 환경이 다르더군요

번역이 성공되어
한국어가 이미지에 쓰여지면
이질적이며 재밌는 번역이 많습니다

외국에 계시거나 나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번역 전 사진과 번역 후 스크린샷을 찍어두어
재미난 추억 남기세요

이번에 러시아 여행하며
찍은 사진 첨부합니다

첫번째, 인크레더블 만화책

꺾이거나 크기가 달라지는 폰트는
 이해 못합니다

작은 픽사 이거만 번역됐네요

두번째, 아기 두뇌 개발 그림책입니다

도움, 아기, 3선동하다, 어린이 연설 개발..?

번역기 돌려 해당 위치에 복붙해서 저렇나봐요

세번째, 색칠놀이 입니다

질병.. 자다 체크..? 카카야..?

한번 더 해봅시다

질병이 쇼핑몰로 바뀌었네요
스 카르 틴키, 어어, 쇼핑몰, 게임들, 과제
알아듣긴 힘드네요

네번째,  아기 두뇌 개발 책입니다

어린이 발달 과제, 연습 문제, 주의 발전에!, 기억 사고..
확실한 의미는 이해안되지만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알겠네요

5번째, 위의 책을 펼쳐 머리글

구부러진 평면 이해하긴 힘든가봐요
세포들과 그리지 마란
양자세계와 소통하지 말란건가

6번째, 표지판

가독성 좋은 표지판의 경우
인식이 잘 됩니다

마린스키 극장 가는 길의 금문교는
자동차만 건너도록 되어있었는데
건너지 말라는 걸 잘 알겠네요

7번째, 간판

도자기 기념품이랑 화장품 파나봅니다

헤어샵을 해석하니 저렇게 나오네요

간판의 경우 가독성이 좋지만
문화권 고유의 비유가 들어가
번역이 잘되진 않습니다

여기까지 고장난 번역기 빅스비 비전 사용하기
였습니다.
Comments